레오와 함께/♥그동안 사진들

하린이의 주말나들이 30 - 시골체험 ..... [2008/06/11]

이미피더 2009. 5. 5. 17:55

 

 

이번 주말나들이는 시골체험을 했다

아이들이 너무 좋아한다
나중에 시골에서 텃밭도 가꾸면서 살고 싶다...

 

 

양파도 있구.. 상추, 복분자..딸기..마늘..더덕등 채소가 많이 있어서
하린이의 시골체험에 많이 도움이 되었다
양파는 땅위로 많이 올라와서 케기 쉬웠는데...마늘은 좀 힘들단다.

 

 

영~차 쏙?

양파는 그냥 빠지는데?

 

 

레오도 양파를 뽑았다고 포즈를 잡았다...

 

 

 

상추를 뜯어서 삼결살을 먹기로 했다...
그래서 하린이는 열심히 상추를 찢었다 ^^

 

 

 

아줌마가 많이 가져가라고 해서 마~구 케고 뜯었다...아~싸

 

 

 

매실이 많이 열렸다
매실따는 재미에 푹 ~빠졌다.

 

 

 

엄마는 매실주를 담아 주신다는 말에 열심히 따셨다 ^^

 

 

 

논두렁도 밟아 보구...

 

 

 

땡순이 산책을 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작은 연못을 만들어 물고기도 키우셨다...

아이들은 신기한듯 자리를 뜰줄 모른다

 개사료를 던져주니 물고기가 올라온다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