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경화면/연예인 배경화면

문근영배경화면 ..... [2006-01-11 16:56]

이미피더 2009. 1. 17. 12:24

 

 

 

난할수있어 - 문지영



난 할수있어 나의 꿈을 향해 달려갈 거야.

나의 미래를 위해 앞만 보고

나의 소중한 마음 담아 이젠 앞으로 달려갈 거야

내 어릴적엔 꿈이많아 뭐든지 다하려 했어.


그런꿈이 정말 벅차게 느껴 졌는데..

나 지금내게 꿈이있어 정말로 하고 싶은꿈.

그런꿈이 이젠 나에게 행복을 주고 있는걸.

많은사람 에게 노래를 들려 주었을때

나 내가 사는 존재 느끼고 있어 이런게 행복 인가봐~

난 할수있어 많이 힘이 들고 어렵다 해도

내가 선택 한길이니 포기안할래


난 할수있어 나의 꿈을 향해 달려갈 거야.

나의 미래를 위해 앞만 보고

나의 소중한 마음 담아 이젠 앞으로 달려갈 거야

나 지금내게 꿈이있어 정말로 하고 싶은꿈.

그런꿈이 이젠 나에게 행복을 주고 있는걸.


많은사람 에게 노래를 들려 주었을때

나 내가 사는 존재 느끼고 있어 이런게 행복 인가봐~

난 할수있어 많이 힘이 들고 어렵다 해도

내가 선택 한길이니 포기안할래 난 할 수 있어

나의 꿈을 향해 달려갈 거야.


나의 미래를 위해 앞만 보고 나의 소중한 마음 담아

이젠 앞으로 달려갈꺼야 난 할 수 있어

나의 꿈을 향해 달려갈 거야.

나의 미래를 위해 앞만 보고 갈꺼야.